스마트폰과 모바일 검색광고: 현황과 전망
새로운 광고매체, 모바일광고 | 한국광고학회 | 19 pages| 2010.05.24| 파일형태 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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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료요약
- 지상파 TV 광고의 답보와 온라인광고 비중 증가추세
- 광고플랫폼의 변화
- 검색광고 및 동영상 광고 비중 확대
- 모바일 등 이동형 광고매체의 개발 및 증가
- 맞춤형 광고 기법 개발 및 확산
- 행동 타깃팅 광고의 확산
목차
세계 광고시장 관련 핵심이슈
한국광고시장 관련 핵심이슈 1
한국광고시장 관련 핵심이슈 2
2010년 글로벌 광고시장의 특징
<세계> 2010년 권역별 광고시장 규모 및 매체별 시장 점유율
<세계> 연도별 주요 매체의 광고시장 점유율
<세계> 온라인 광고 유형별 현황
<세계> 온라인 광고 수익 모델별 추이
<한국> 광고시장 현황
<한국> 매체별 광고점유율 변화
온라인 검색광고 시장 규모
검색광고 시장에서 NHN의 위치
매체상황과 소비형태의 변화
<세계> 모바일 인터넷 이용자 수 및 성장률
<참고> 모바일 TV 서비스 수익모델
모바일광고 성장인프라 및 발전동인
광고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만남 - 어플리케이션 내 광고(In-ApplicationAds)
<세계> 광고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
<세계> 모바일 광고시장 규모 및 성장률
<한국> 모바일 광고시장 규모 및 성장률만남 - 모바일 광고 현황 및 추이
모바일 광고 유형
모바일 광고의 종류
모바일 배너광고의 예
새로운 기반에서 검색광고 전망
보편적인 모바일 광고 유형 및 전망
행동 타깃팅 광고의 시장규모 및 전망
주요 인터넷 서비스 사업자의 행동 기반 타깃팅
광고 유형 및 특성
효과적인 모바일 검색광고 전망 1
효과적인 모바일 검색광고 전망 2
<참고> 모바일 광고에 대한 회의적인 시각
모바일 검색광고 발전을 위한 몇 가지 질문
스마트폰 모바일검색광고 모바일광고 지상파TV 광고플랫폼 검색광고 동영상광고 모바일 향동타깃 온라인광고 광고점유율 온라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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